저소득층 매달 528불씩 받을 수 있어 – 신청자 접수 시작

앤아버 시가 주축, 미시건 대학교 (University of Michigan)의 Poverty Solutions 팀에서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2년 동안 월 528달러의 보장 소득을 받을 100개 가정을 모집하는 프로그램 신청을 받을 준비를 하고 있다.

앤아버 시가 연방 자금을 사용하여 자금을 지원하고 있는 이 실험적인 프로그램은 저소득 사업체 등 지원하고 영향을 연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 저소득으로 사업을 운영하거나 비공식적인 소규모 사업을 소유한 자, 프리랜서 및 부업을 가진 자로서 월급을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Guaranteed Income to Grow Ann Arbor” 또는 “GIG A2″로 불리는 프로그램에 신청할 수 있다.

무조건적으로 필요한 곳 어느 곳에 사용할 수 있는 월급을 받게 될 100명의 지원자는 2024년 초부터 지급을 받을 수 있다.

Poverty Solutions에 따르면 2년동안 지원금을 받게될 주민들은 지원금의 사용처, 건강과 복지, 식품, 주거, 어린이 보육 등의 경험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기 세 차례의 설문 조사를 받게 된다.

Poverty Solutions는 또한 지원금을 받지 못하지만 100명의 자격을 갖춘 지원자를 선택하여 비슷한 설문 조사를 수행하도록 하며 매 설문 조사당 50달러를 받을 예정이다.

“이러한 보장 소득 실험은 커뮤니티를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만 여전히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을 위한 것입니다.” 라고 Poverty Solutions의 부사장 Kristin Seefeldt는 말했다.

미시건 대학교의 사회복지 및 공공정책 부교수이며 이 연구의 주요 연구원이자 팀의 디렉터 Seefeldt는 “Ann Arbor의 보장 소득 접근 방식에서 다른 국가의 커뮤니티가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연구의 성공에 필수적인 자금 지원을 받듣 안받든 간에 참가자 모두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신청자는 해당 도시에 거주하고 있어야 하며 적어도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연방 빈곤선 225% 이하의 소득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어떤 종류의 기업가 노력 또는 프리랜서 등에 종사하고 있어야 한다.

Poverty Solutions에 따르면 공공 지원을 받거나 자격을 갖춘 사람들은 대부분 소득 자격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giga2.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 양식 외에도 몇 주 동안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이 알수 있게 신청서 작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Friends in Deed, Ann Arbor Area Community Foundation, Ann Arbor District Library, Express Your Yes Foundation, Groundcover News 및 Washtenaw Community College의 Entrepreneurship Center와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 파트너의 지원을 받고 있다.

About wkpost 83 Articles
World Korean Post TV-News Point Director/Producer/Writer News Reporter David Shin World Korean Post Michigan Korean Times LLC. PO Box 80821 Rochester, MI 48308-0821 Phone: 248-342-8003 admin@wkpost.com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