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생산공장라인 곧 문 연다.

(랜싱,미시간주 수도= 월드 코리언 타임즈) David Shin 기자=

미국 미시간주 그레첸 휘트머(Gretchen Whitmer) 주지사는 오늘 현지시간 5월 7일 코로나 바이러스 19 정례 기자회견에서 미시간 주는 자동차 공업을 중심으로 한 생산공장 등을 오픈 계획을 수립한다고 전했다. 전문의학  데이터를 중심으로 보건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  다음주 또는 그 다음주부터 서서히 생산공장을 오픈할 계획으로 다음주 월요일 11일 그 부분에 대한 기자 회견이 예정돼 있다. 물론 전문의학  데이터와 보건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 실시하겠지만 상황에 따라 또는 지역에 따라 오픈 날짜는 다를 수 있다고 전했다.

미시간 주의 이러한 경제 재개조치는 지속적으로 감염자수가 내려가고 사망자도 내려가는 추세에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지엠과 포드가 설정한 18일 생산 공장 오픈 계획에 큰 차질이 없는 한 서서히 공장들이 재가동될 것으로 보고있다.

아울러 자택 격리 오더는 5월 28일 까지 지속된다고 전하면서 이발소와 미용실등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아직 오픈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또한 오픈하는 생산공장도 회사측에서 반드시 마스크(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는 예: N-95)를 제공해야 하며 행정명령에 명시된 사회적 거리 두기 6피트를 준수 할 수 있는 업종에 한해서 가능하다는 것을 강조 했다.

아래는 전번에 발효된 행정 명령준수 사항이다.

—— OLD 5월 4일2020 ——

다음은 미시간주 행정명령 최근에서 5 가지 핵심 요소입니다.

1. 얼굴 마스크 쓰셔야 합니다

개인 보호 장비 (PPE)에 대한 접근이 다소 어려웠지만 제한된 공공 장소에서 얼굴 마스크를 요구하는 것과 같은 것은 비현실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한 달 동안 PPE를 확보하는 능력이 서서히 확대되면서 새로운 행정명령에는  마스크 사용을 요구한 것입니다. 식료품점과 같은 밀폐 된 공공 장소에 있는 사람이 의학적으로 바이러스를 전하지 않는 안면 마스크를 법적으로 의무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며 고용주는 직원에게 마스크를 제공해야합니다.

2. 집에서 집 개인소유 바캉스집 등 여행이 허용됩니다

거주지가 여러 개인 주민은 집과 집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여행은 여전히  허락되지 않지만, 두번째 집에서 사람들이“갇히는” 것과 같은 상황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야외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골프와 보트같은 야외활동은 이미 허락되었습니다. 질병의 확산을 늦추려는 노력 덕분에 많은 야외 활동이 재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은 여전히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에서 권장하는 사회적 거리 두기 6피트 조치를 준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골프는 허용되지만 골프 카트 사용은 여전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4. 정원 가꾸기 및 잔디 관리 서비스 재개합니다

야외 활동을 위해 물건을 파는 상점들도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새로운“Stay Home, Stay Safe”행정명령은 필수 소매점에서 픽업 및 배송 옵션만 재개 할 수 있으며 대형 소매점은 정원 센터를 다시 열 수 있습니다. 판매 될 수 있는 것에 대한 제한은 한 번에 상점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었지만, 부분적으로는 상점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기에 허락 되었습니다. 정원 관리 용품 판매에 대한 불만은 미시간주의 보수당들 사이에서 있었습니다.

5. 개인 작업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식당은 식당안에서 식사를 하는것은 허락되지않습니다. 주민들은 이발, 미용실 이용이 허락되지않습니다. 바이러스가 확산 될 수 있는 활동을 제한하기 위해 여전히 대면 작업의 대다수가 재개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전보다 더 많은 경제 부문이 개방되어 운영될 것입니다. 그리고 미시간 주 주지사  그리첸 윗머는 이 전염병이  주민들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적으로 강화됨에 따라 유행병이 약해지는 효과 를 가져올 것이라고 했습니다.

—  새로 추가된 행정 명령 사항 5월 7일 2020——

EXECUTIVE ORDER
No. 2020-76
Temporary expansions in unemployment eligibility and cost-sharing Rescission of Executive Order 2020-57

  1. 개정 된 (“고용 보안법”), MCL 421.29 (1) (a)에 따라 1936 (Ex Sess) PA 1 미시간 고용 보안법 제 29 조 (1)의 하위 조항 (a)에 대한 엄격한 준수에 대한 법률이  다음과 같이 일시적으로 일시 중지됩니다.

(a) 개인이 다음과 같은 이유로 조퇴하는 경우 병가 이유로 조퇴하는 것을 언제든 병가 조퇴로 할 수 있어야 한다.

  1. COVID-19의 위험에 있거나 자기 격리 또는 자기 검역 상태에 있는자.

(2) 발열, 비정형 기침 및 비정형 호흡 곤란 인 COVID-19의 주요 증상 중 하나 이상을 나타났을 때.

(3) 지난 14 일 동안 COVID-19로 진단 된 사람과 접촉한자 

  1. COVID-19를 가진 사람과  적절한 개인 보호 장비없이 장기간 약 6 피트 (2 미터) 이내에 있었던 자
  2. b) 환자의 전염성 분비물 또는 배설물과 보호되지 않은상태 직접 접촉한자(예 : 기침, 사용 된물건  맨손으로 만짐).

(4) COVID-19로 진단 된 사람을 돌보는자.

(5) 정부 지시의 결과로 가족 간호 책임이 있는자.

2

(b)이 명령의 섹션 1 (a) (1)-(5)에 명시된 이유로 개인이 임시 휴직한 경우 실직된 것으로 간주되어 실업수당을 받을 수 있다.

2. 고용 안전법 48 조 3 항 (3)의 엄격한 준수는 MCL 421.48 (3)에 따라 휴직중인 개인이 단락 1 (a)에 명시된 이유에 따라 일시적으로 정지됨 이 명령의 1-5는 개인이 이미 병가에 있거나 장애 수당을받지 않는 한 실업자로 간주된다.

3. 미시간 행정법 제 421.210 조 제 4 항부터 제 7 항까지의 엄격한 날짜 준수는 일시 중지되고 신청자가 마지막으로 일한 날로부터 28 일 이내에 제기 된 실업 수당에 대한 신규 또는 추가 청구를 허용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청구자가 제 시간에 제출 된 것으로 간주되어 청구자가 보고하도록 지시받은 기간의 마지막 날로부터 28 일 이내에 신청한  실업 청구는 제 시간에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는 청구 시리즈에 일주일마다  계속보고하면 된다..

4. MCL 421.27 (d), 고용 보안법 제 27 조의 (d) 항을 엄격히 준수하는 조항이 명령의 발효일이  현재 청구를 제기하거나 유효한 청구를 하는 적격한 개인이 일시적으로 정지된다. 급여 연도에 26 주 이내의  실업수당 급여를 받을 수 있다.

5. 공유 작업 계획의 사용에 있어 고용주와 근로자의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고용 보안법의 여러 부분을 엄격히 준수하는 것을 임시 중지한다.

(a) MCL 421.28c (1) 및 (2) (b) 28c 섹션 (1) 및 (2) (b)의 엄격한 준수는 실업 보험 기관이 승인이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고용주가 MCL 421.28c (1) 및 (2) (b)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고용주가 신청시 공유 작업 계획에 고용주의 참여한다.

(b) MCL 421.28c (2) (f) 28c 항 (2) (f) 항의 엄격한 준수는 고용주가 인증하지 않고 공동 작업 계획에 대한 신청을 승인할 수 있도록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해당 응용 프로그램이 최소 10 %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해고 대신에 해당 인증을 포함해야하는 경우, 해고 대신에 영향을 받는 부서 직원의 15 % 이상에 영향을 미치고 직원의 동등한 감액을 초래하는 해고 대신 직원 수를 줄이고 근무 시간을 똑같이 줄인다.

(c) MCL 421.28d (1) (b) (i) 28d 조 (1) (b) (i) 항의 엄격한 준수는 공유 작업 계획의 승인 여부에 따라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고용주가 공유 작업 계획의 승인을 신청한 날로부터 3 개월 미만 동안 해당 부서에서 근무한 직원을 참여 직원으로 포함된다. 3개월 미만 회사 출근한 자도 위의 사항에 적합하면 실업수당에 해당된다는 것이다. 

(d) MCL 421.28d (2) (a) 섹션 28d의 (2) (a) 항에 대한 엄격한 준수는 공유 작업 계획의 감소율을 허용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중단한다.

10 % 이상 60 % 이하인 경우 15 % 이상 45 % 이상이어야한다.

6. 해고되거나 휴직중인 청구인에게 지급되는 모든 혜택은 달리 청구된 고용주나 고용주의 계정에 청구되지 않아야 하며, 대신 실업 보험 청의 청구되지 않는 청구자에게 청구되어야합니다. 계정. 2020 년 3 월 25 일 오후 11시 59 분부터이 섹션에 의해 고용주에게 부여 된 혜택은 잘못 분류된 근로자를 가진 고용주에게는 제공되지 않는다.

7. 고용 안전법, MCL 421.28 (1) (a) 28 조의 (1) 항 (a) 항에 대한 엄격한 준수는 실업자 개인이 혜택을받을 자격을 갖도록 필요한 정도로 일시적으로 정지된다. 실업 보험 기관에 의해 개인이 적극적으로 구직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주지사 비상 선포일시에는 규정된 다른 직장 찾거나 보고를 하지 않아도 된다.

8. 개정된 MCL 38.68c, 1943 PA 240, 주 직원 퇴직 법 68c 섹션의 엄격한 준수는 해당 섹션의 조항이 고용된 퇴직자에게 적용되지 않는 한 일시적으로 정지된다. 이 명령 날짜 또는 그 이후에 실업 보험 청구 또는 미시간 산업 안전 보건 청구에 의해 이 명령이 만료 된 후에도 이러한 퇴직자가 이들 중 한 기관에 의해 고용된 경우 섹션 68c가 다시 적용된다.

9. 고용 안전법 제 29 조 제 5 항 (5)을 엄격히 준수하는 것은 MCL 421.29 (5)에 관계없이 개인이 MCL 421.29 (5)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으로 간주 될 수 있도록 필요할때 일시 중단된다. 개인이 새로운 고용주를 위해 서비스를 수행했는지 여부와 새로운 고용이 영구적인 정규직을 위한 것인지의 여부에 관계없이 해당 개인은 실업 수당 수급 자격이 없으며, 지불 할 수 있는 수당은 실업 보험 기관의 청구 불가능한 수당 계정에 청구된다.

10. 고용 안전법 제 32 조 (c) 항 MCL 421.32 (c)의 엄격한 준수는 다음과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된다. 실업 급여 청구는 개인의 비 금전적 자격을 결정하여 실업 급여를 결정하지 않아야 한다. 개인이 분리된 고용주 이외의 기준 기간 고용주로부터 분리 된 것과 관련하여 개인은 고용 안전법 29 조 2 항 및 3 항의 요건을 충족하지 않아도된다 (MCL 421.29, 분리된 고용주로부터 가장 최근에 분리된 것 이외의 기준 기간 고용주 분리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11.이 명령으로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이 명령은 2020 년 3 월 16 일부터 소급 적용된다. 이 명령은 발행 즉시 효력을 발휘하며, 선언 된 비상 및 재난 상태 동안에도 유효하다.

==============================================

admin@wkpost.com

About wkpost 74 Articles
World Korean Post TV-News Point Director/Producer/Writer News Reporter David Shin World Korean Post Michigan Korean Times LLC. PO Box 80821 Rochester, MI 48308-0821 Phone: 248-342-8003 admin@wkpost.com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