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세어라 대한민국 해외 동포들이여!


존경하는 대한민국 국민과 해외동포여러분얼마나 고생이 많으십니까?
이 어려운시기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를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역병은 그 전시대도 있었지만 오늘 역병을 맞아 분투하시는 여러분힘과 용기를 내시고 싸워서 이기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역병은 오직 격리만이 치료이며 예방이라고 합니다!
다같이 세계인의 생명을 살리는데 동참하여 우리 함께 이겨 나갑시다.
이 시대에 대한민국은 새로운 역병의 방역과 예방을 위한 검진체계가 전세계의 모범으로 많은 나라가 따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말하는 검진과 격리만이 이 역병을 이기는 길이라고 합니다.여기 미국 미시간은 점차 늘어나고 있는 확진자 기록으로 참으로 걱정스럽고 우려스럽습니다.그러나 함께 이겨내야만하는 숙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시간 주지사 그리친 윗모어는 자가격리 행정 명령을 온 주민에게 내렸습니다. 역병을 이기는 기초의 자가격리 누구도 따라야 합니다.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6피트 이상 거리두기 또한 우리가 지켜야만 역병을 소강 상태로 만들수가 있습니다.

존경하는 해외동포와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우리는 전쟁과 역병을 잘 이겨내온 민족입니다.굳세게 견뎌내야 합니다.이 어려운시기에 전화 안부로 서로 전하면서 함께 힘을 모아 이겨냅시다.
전문가들은 4월 중순에야 정점을 벗어나 하향 곡선을 간다고 합니다.방심은 생명을 위험에 빠뜨립니다.너도나도 함께 격리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 함께 이겨냅시다.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가혹한 전쟁에도, 역병에도 슬기롭게 살아남아 전세계 10위의 경제를 가진 민족입니다.역병 창궐을 즉시하면서, 후에 있을 경재 난국에도 잘 대처를 해서 모두 무사하고 번영된 삶을 사시기를 기원합니다.오늘도 내일도 힘들때도 우리는 함께 일어날것입니다.
자 우리 함께 힘냅시다.

미주 총연 예술분과 위원장 차진영 박사

About wkpost 74 Articles
World Korean Post TV-News Point Director/Producer/Writer News Reporter David Shin World Korean Post Michigan Korean Times LLC. PO Box 80821 Rochester, MI 48308-0821 Phone: 248-342-8003 admin@wkpost.com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