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치료제로 공식이 아닌 대통령과 뉴욕 주지사가 말하는 약이름한국병원에서 치료로 사용한 약이름 말라리아 치료제, HIV 치료제 인플렌자 치료제등.. 이 약이름은 정식 코로나 치료제가 아니지만 치료보조제로 사용되고 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뉴욕 주지사가 말하는 약들이 언론을 타고 나오고 있다.
의학 박사 박문재 내과 의사는 이런 약들은 정상적인 코로나 치료제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시 반드시 주치의와 상의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박문재 박사는 이 약들은 우리 생활에 오래 사용된 약들이며 특히 말라리아 기생충 약들 이라고 말하고 기샹충과 균을 죽이는데 사용된다고 말했다.
테미플루, 아비란,Kaletra, 애볼라 치료제(아프리카에서 사용되어 이론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직접 죽일 수 있을것 “Remdesivir” antiviral 약 ) 등도 사용될 수있다고 말하고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악화돼 폐렴으로 진행된경우가 약 10%정도 있는데 이때는 산소 호흡기가 생명을 유지하는데 대단히 필요하다고 말하고 현재 부족한 상황은 이런 역병을 예상하지 못했기에 충분한 재고가 확보되지 못했기때문에 매우 우려 되며 제조사와 자동차 공업회사들의 협력으로 빠른 시간에 충분히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마스크는 미국 CDC에서 권장하는 N95 마스크를 사용하는게 좋다라는 박문재 박사의 의학 상식을 전해왔다.
아래 미국 트럼프대통령 이 말하는 코로나 치료에 도움되는 약 이름HYDROXYCHLOROQUINE + AZITHROMYCIN
앤드루 코모 뉴욕 주지사 가 말하는 코로나 치료에 도움되는 약 이름.
HYDROXYCHLOROQUINE + ZITHROMAX
제공 박문재 내과
811 Oakwood Dr. #201
Rochester, MI 48307
전화 : 248-656-0177


Be the first to comment